2020. 10. 21. 14:27ㆍCOVERNAT
2020년 마케팅팀 개편으로 인한 전반적 프로세스 수립
COVERNAT MARKETING DPT 목표
- 고감도 브랜딩 + 높은 매출확보 TWO TRACK
- 무신사 탑랭킹 순위 유지 + 독립몰 강화
- 브랜드 VOICE의 정확한 도달
- 콜라보레이션의 강화
ㅁ 무신사 및 자사몰 총괄 프로젝트 전반 스케쥴링 & 기획
- 무신사 플랫폼 내 협업 프로젝트 조율 및 컨텐츠 기획 프로세스 실행
- 상품페이지 컨디션 개선 및 공식몰 UI 디벨롭
- 신규 상품 및 상품별 촬영 기획 스케쥴링
ㅁ 자사 플랫폼 및 퍼포먼스 마케팅 고도화
- 퍼포먼스 온라인 광고 집행을 통한 내부 데이터 축척
- 자사몰 강화를 위한 내부 UI 개선 (CAFE24 모듈) 프로젝트 수립
ㅁ 온오프라인 SNS 인플루언서 PR을 통한 홍보기획
- 인플루언서 시딩, 유튜버를 통한 이슈별 프로젝트 홍보실행
예시링크)
www.youtube.com/watch?v=I9pONNKkn3A&t=699s
- 스타PPL 디벨롭 및 커뮤니케이션 디벨롭
- 지하철 버스쉘터 등 OOH 담당진행
ㅁ 20FW 주요 무신사 스케쥴 및 이벤트 스케쥴링 (참조 자료)
신규라인 COVERNAT ARCHITECTURE
목적: 타겟 확장, 디바이스 수납특화 가방 라인 출시
무신사 신학기 가방, 신발 기획전
store.musinsa.com/app/curating/views/17616
20FW 플리스 기획전
목적: 20FW 커버낫 하반기 핵심 KEY ITEM 주력
무신사 기획전
store.musinsa.com/app/plan/views/11127
COLLABORATION PART
백투더 퓨처 콜라보레이션
목적: 유명 영화 콜라보 하반기 주력
무신사 쇼케이스
www.musinsa.com/showcase/covernatbacktothefuture/?v=1603261643
크로우캐년 콜라보
목적: 첫 FNB 콜라보, 코로나관련 이슈 #STAYHOME 키워드에 적합한 컨텐츠
무신사 프레젠테이션(예정)
RIOT _ 리그오브레전드
목적: 전세계적 팬덤으로 유명한 게임과 스트릿 패션의 타겟의 만남
21SS 상반기 출시예정